밸런스 붕괴 있으면 말해주세요. 수정하겠습니다.

 

 

제작의도 : 챔프를 구상할때 4원소에 대하여 생각을 해봤는데...

"음... 불은 이미 애니랑 브랜드 있고. 물도 나미 있고... 땅은 말빠이뜨... 그리고 바람은 잔ㄴ..."

"잠깐...! 그냥 공기로 해도 되는거였잖아?" 라는 생각을 가지고 제작을 해 보았습니다.

 

배경 : 레벡은 룬테라의 모든 공기를 지배하는 신이다.

만약 그에게 피해를 입힌다면, 아무래도 남은 생 동안 숨을 못 쉴 수도 있을 것이다.

아무래도 그 남은 생은 10분 남짓일테지만.

하지만 오늘도 레벡은 룬테라의 공기를 수호하며 균형을 유지하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사실 일부 동료들이 그가 만들어내는 공기의 질이 너무나 좋아서 가끔 놀러가곤 한다.

그 중에 대표적으로 마오카이가 있다.)

 

"어떤 면으로 보던지... 절대 그 자를 이길 수는 없을거야." - 잔나

 

동맹 | 잔나, 마오카이

라이벌 | 신지드, 문도 박사, 워윅

 

챔피언 능력치 :

공격력 : 2

방어력 : 6

주문력 : 7

난이도 : 4

 

기본 능력치 :

공격력 | 51.8(+2.89/성장)

 

공격속도 | 0.68(+3.2%/성장)

 

체력 | 525(+80.0/성장)

 

마나/기력 | 360(+51.0/성장)

 

5초당 체력재생 | 6.97(+0.53/성장)

 

5초당 마나재생 | 9.00(+0.41/성장)

 

물리방어 | 19.38(+3.8/성장)

 

마법저항력 | 30.0(+0.0/성장)

 

이동속도 | 350(+0.0/성장)

 

사정거리 | 475(+0.0/성장)

 

포지션 : 서포터

부 포지션 : 마법사

 

더 쉽게 보기 위한 색상.

 

[물리피해/마법피해/피해량증가 : 빨강색]

[AD계수 : 어두운 빨강색]

[이속,공속 증가/감소 효과 : 주황색]

[방어력/방어력계수 : 노랑색]

[체력 회복/보호막 : 연두색]

[AP계수 : 약간 연두빛나는 초록색]

[체력계수 : 초록색]

[마나/쿨타임/마나계수 : 파랑색]

[이속 감소를 제외한 모든 CC기 : 어두운 파랑색]

[마저/마저계수 : 보라색]

[특수 효과 : 회색]

[기본/그 외 등 등 등 등 등 등 등 : 검은색]

 

스킬 :

 

P : [공기 저항](Wind Drag) | 주변의 750 거리 내의 모든 적 챔피언이 레벡 쪽으로 이동 할 때의 이동속도와 공격속도가 7/8/9/10% (+ 주문력의 1%) 만큼 감소합니다.

이 효과를 받고 있는 적은 레벡의 궁극기를 제외한 모든 스킬로부터 특수한 효과를 받습니다.

하지만 스킬을 사용 할 때 0.3초의 지연시간이 존재하며, 특수한 모션이 발동됩니다.

(남은 마나가 20% 이하일때는 이 효과가 적용 되지 않습니다.)

 

Q : [산소 억제](Oxygen Control) | 적에게 주문을 날려 이에 맞은 적에게 100/140/180/220/260 (+ 0.6/0.65/0.7/0.75/0.8 AP) 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초간 30/40/50/60/70% 만큼 둔화시킵니다.

만약 그 상대가 [공기 저항]의 효과를 받고 있다면 이에 맞은 대상과 가장 가까이 있는 적에게 50%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0.8/0.85/0.9/0.95/1.0초간 침묵시킵니다.

 

사거리 : 1000 (논타겟팅)

마나 소모량 :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 11/10/9/8/7초

 

W : [질소 보호막](Nitrogen Shield) | 레벡이 3/3.5/4/4.5/5초 동안 유지되는 질소로 가득찬 보호막을 생성하여 지정한 아군에게 40/70/100/130/160 (+ 0.5AP) 의 보호막을 주고 10/15/20/25/30 (+ 마법 저항력의 20/22.5/25/27.5/30%) 의 추가 방어력12/18/24/30/36의 (+ 마법 저항력의 20/22.5/25/27.5/30%) 추가 마법 저항력을 줍니다.

만약 주변에 [공기 저항]의 효과를 받고 있는 적 챔피언이 있다면 보호막의 효과가 30% 증가합니다.

* 주의 : 자신에게는 질소 보호막을 사용 할 수 없습니다.

 

사거리 : 750 (타겟팅)

마나 소모량 : 40/50/60/70/80

재사용 대기시간 : 20/18.5/17/15.5/14초

 

E : [편안한 호흡](Relaxed Breathing) | 레벡이 좋은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지대를 생성합니다.   (넓이 : 300) 이 위로 지나가는 모든 아군의 공격속도가 30% 증가하고 이동속도가 2초간 20/25/30/35/40% 증가합니다. 또한 초 당 15/20/25/30/35 ( + 레벡의 최대 체력의 3%) 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이 지대는 5초 후에 사라지며, E를 한번 더 사용하면 지대가 사라지고 그 위에 있는 모든 적이 1/1.1/1.2/1.3/1.4초간 속박됩니다.(E 사용 후 1.5초의 대기 시간이 존재합니다.)

만약 주변에 [공기 저항]의 효과를 받고 있는 적이 있다면 체력 회복 효과가 1.5배 증가합니다.

 

사거리 : 300

마나 소모량 : 100/115/130/145/160

재사용 대기시간 : 30/28/26/24/22초

 

R : [호흡 끊기](Disconnect Breathing) | 레벡이 적 챔피언의 호흡을 완전히 차단시킵니다. 레벡의 다음 기본 공격의 사거리가 750으로 늘어나며, 맞은 적 챔피언은 2.5/2.75/3초간 제압되고 초당 100/140/180 ( + 0.4AD) ( + 0.4/0.46/0.52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대상과 거리 125 안에 있는 적은 남은 제압 시간동안 똑같은 효과를 받습니다.

제압 된 시간 0.25초 동안 호흡 끊기로 입히는 피해가 일시적으로 5%씩 증가합니다.

(이 동안 다른 공격 또는 스킬을 사용할 수 없고 이동할 수 없으며,

레벡의 최대 체력의 30%에 달하는 피해를 입거나 기절/침묵/도발 등의 효과를 받을 경우에는 즉시 끊기고 남은 시간 %만큼 마나를 돌려 받습니다.)

 

사거리 : 750 (타겟팅)

마나 소모량 : 100/125/150

재사용 대기시간 : 130/115/100초

 

 

사용 할 때 :

* 레벡은 도주에 특화 되어 있는 챔피언입니다.

아군과 함께 도망 치는 척 하면서 스킬을 사용한다면 기막힌 역전극을 펼칠 수도 있습니다.

* 레벡의 스킬에는 지연시간이 존재하므로 호흡 끊기로 싸움을 시작하면 좋습니다.

* 적이 뭉쳐 있는 곳에 호흡 끊기를 사용하십시오. 큰 피해를 입힐 수도 있습니다.

* 레벡은 마나 소모량이 많음으로 마나 관리가 필요합니다.

 

상대할 때 :

* 레벡이 스킬을 사용 할 징조가 보인다면 재빨리 레벡의 눈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 호흡 끊기에 당한 아군 곁으로 이동한다면 같은 효과를 받습니다.

* 레벡은 암살자에게 약한 면모를 보입니다. 암살자를 기용하여 그를 먼저 죽이는 것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스킨 :

클래식(0RP)

어둠의 레벡(975RP)

최후의 수호자 레벡(1350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