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신짜오가 간접상향된 이유 3가지

 

 

 

 

1. 타워의 변화

 

지금은 타워의 체력이 외각,내각,억제기타워 순으로 2000, 2000, 2500 예전보다 타워 hp가 줄어들었다.

따라서 체력이 좀 빠진 1차타워정도는 2코어 정도의 탬 정도로 혼자서 부실수있다.

 

또한 예전에는 억제기타워가 계속  피가찼지만, 이제는 실드가 씌워지는 대신 피가 차질않는다.

물론 공격력은 터무니없게 강해졌지만 두번만 간다면 충분히 부실 수 있다는 메리트

 

 

 

 

3. 마법 영약의 출현

 

9레벨 이상 구매 가능

클릭하여 사용: 3분 동안 주문력 +40, 5초당 마나 재생이 추가로 15 오르며 마법 효과가 생깁니다.

마법: 챔피언이나 포탑에 피해를 입히면 25의 추가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챔피언 상대로는 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지만, 포탑을 공격할 때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습니다.

 

효과가 ap신짜오 쓰라고 만든듯한 이 마법의 물약

9렙되면 무조건 빨고 1차타워는 껌씹듯 부셔버릴수있따

 

 

 

3. 드래곤 2스택의 빛나는 효과(4스택->2스택으로 변화)

 

1스택때 주문력을 올려주는것과 동시에 2스택에는 타워/구조물에 대한 피해량이 15퍼센트가 증가한다;;

용 2스택에 마법영약빨았으면 억제기타워 이외의 모든 타워는 이미 부셔졌다고해도 과언이 아니다

(의외로 빠른 타이밍에 나올수있다)

 

 

 

이외의 ap신짜오팁을 말하자면

 

1. 내셔는 구림

많은사람들이 ap신짜오는 내셔를 가야한다고 생각하는데 내셔의 추가데미지는 타워에 박히지않는다.

거기다가 선 쐐기검같은걸 가버리면 안그래도 어려운 라인전이 폭파된다.

따라서 효율이 그닥이지만 쿨감과 공속을 제공해주므로 후반에 쿨감이 부족하다면 갈수있다.

 

 

2. 타워철거시 유의점

 

ap신짜오가 타워를 공략하는데 중요시되는건

 최소 갖춰야할 방어력>주문력>쿨감>공격속도 순으로 중요하다

 

쿨감을 40퍼 가까이 맞추면 qw를 계속 쓸수있기때문에 공격속도는 구인수,광전사면 충분하다

 

초반라인전에서 섣부르게 ap를 올리면 라인전이 힘들다.

방탬+곡괭이로 초반에 우위를 잡는게좋음

상대가 탱탬만 두를경우 방탬+지팡이로 힐을 하면서 라인유지력을 올려주는것도 좋다.

 

탬트리는 추적자 팔목보호대or망령두건-구인수-얼건을 추천.

라인전이 힘들경우 얼건부터 가는것을 추천.

망했다면 1코어 탱탬을올리고 후반에 철거를 노려보는것이 좋다.

 

보호대, 구인수, 얼건, 광전사 정도의 아이탬만 나와도 1,2차는 영약,드래곤버프면 풀피라도 부시고 다닐수있으므로 딱히 더 ap를 올릴필요는없다.

근데 정말 실제로 해보면 생각보다 엄청잘부신다

이거로 억제기앞 타워도 거의 다 부신다

 

 

그리고 타워철거시, 공격력과 주문력 중 높은 쪽에 비례하여 데미지가 박히므로 하이브리드는 효율이 별로다.

그러나 그럼에도 구인수는 초반에 최소한의 공격력으로 cs와 딜교에 도움을 줄뿐더러 효과가 정말 잘 맞기에 간다.

 

 

 

 

3. 정글 ap짜오

 

정글ap짜오로 갔을때 칼날부리에 스마이트시, 오라클 효과가 생겨서 안전하게 타워링을 노려볼수도있다. 

초반에 w힐이 괜찮기떄문에 포션 1개 정도만 쓰는걸로 집에안가고 계속 워윅마냥 정글을 돌수있다.

또한 광역스마이트의 효과로인한 정글링 속도 향상과, 정글신짜오의 경우 애초에 e선마이기때문에 현자 업그레이드와 시너지가 괜찮다.

광전사,정글탬현자업글, 추적자팔목보호대, 구인수, 영약, 드래곤2스택 정도면 1~2차 정도는 공략가능하다. 2차는 재수없으면 조금 남길수 있다. 이후 방탬을 더 올린다면 안정적으로 부실듯싶다

 

 

 

 

 

이제는 정말 랭겜에서 어느정도 숙련만 되있다면 운영으로 해볼만하지않을까 생각됩니다 ㅎㅎ

Teleport(순간이동)이놈만 제대로 안쓰인다면...

Rek'Sai(렉사이)필밴! 구덩이 밟아 없애도 그 타이밍에 궁쓰면 날아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