혐오하는 부류야 뭐 설명할것도 없이 각자의 머릿속에 다 떠오르는 게 있을테니 패스
존경하는 애들은 어떤 부류냐면 못하는 서폿 만나서 라인전 털리고 서폿 로밍가서 혼자남은 바텀1차타워에 다이브당한다며 지원핑찍고 그렇지만 가줄사람이 없어서 결국 라인버리든가 다이브당하든가 해서 성장말리고 채팅으로 이겜 답없다고 서렌치자고는 하지만 다른 멀쩡한 팀원이 'ㄴㄴ 할수있다 파이팅' 이러면서 서렌 반대눌러버리면 한숨쉬면서도 또 겜 자체는 있어야할곳에 잘 있으면서 후반 도모하다가 마침내 성장력이 갖춰지면 1인분을 넘어선 활약을 펼치며 팀의 주인공이 되는 애들임

원딜이란 포지션이 유저들 멘탈의 고저차가 아주 큰 포지션같음
멘탈갑이면 아예 찡찡대지도 서렌을 올리지도 않아야 하는거 아니냐면? 이론적으론 그렇긴한데 현실적으론 불가능함
원딜은 도망갈데가 없는데 서폿이 먼저 도망가버리면 자긴 인원수 2배의 다이브를 기본값으로 당해야 하는데다 서폿의 실력을 팀에서 제일 잘 알고있기에 찡찡대는거라 나머지 애들은 원딜이 왜 찡찡대는지 원딜만큼 공감 못함

암튼 난 존경스러울 정도로 멘탈 대단하단 생각이 가장 자주 드는 포지션이 원딜인듯
저점도 꼬라박아서글치 고점도 높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