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분만 투자하면 천 골드 이상을 보장합니다.

혹시 느끼셨나요?

이상하게 오래할 수록 안나오지만 파밍이 처음이라면 은근히 잘나오는 게 모험의 서 수집품이죠?

갈라투르 전기는 너무 잘 알려져있고, 경쟁자도 많을 뿐더러 드롭률도 천차만별이라 걍 맘편히 사는게 낫다고 생각하실텐데요.

이번엔 다릅니다.

이걸 그냥 오래 붙잡고 하라는 소리는 절대 아니니, 시간이 여유가 있는데 강화나 거래소에 이용할 골드가 조금 부족하신 분들을 위한 팁 입니다.

(덤으로 시세 좀 떨어졌으면 하는 거품 아이템이라서 업로드하는 것도 있음)

제가 소개할 모험의 서 파밍 지역은


루테란 서부고요.

그 중에서도,

이 곳, 빌브린 숲입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좀 생소하실 수 있겠는데요.

이 곳의 모험의 서 수집품들은 호감도작이 쉬운 모험의 서 중 가장 손에 꼽히는 루테란 서부의 수집품들이라서

그 수요가 좀 큽니다.

회전율이 빠르다고 해야겠져?

수집품을 파는 사람도 많고, 사는 사람도 많습니다.

우선, 파밍장소부터 바로 소개하겠습니다.


(짠, 발퀄 ㅈㅅ)

맵이 좀 큰데, 파밍할 장소는 그렇게 크진 않습니다.

9시에 위치한 회색망치광산던전 가는 길 옆에 튀어나온 샛길에 [로블룸]이라는 네임드 필드보스가 나오는데요. 

이 녀석이 모험의서 전설요리재료를 주기 때문에 이 녀석을 잡으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아질 때마다 채널이 한 두개씩 늘어납니다.

그래서 경쟁자 없이 채널이동으로 쾌적한 파밍을 할 수도 있고, 그게 싫으시면 파티로 함께 돌며 수급도 가능하죠.

11시에 보이는 포인트 6곳을 돌며 노란색 테두리로 빛나는 시드몬스터를 보실 수 있는데, 그 녀석들이 파란색 모험의서 수집품을 줍니다. 

스샷에서도 적어놨듯이 [루테란 대왕의 전설] [여기사의 목각인형]을 드롭합니다.

자잘한 모험의 서들도 5골드에서 7골드로 형성되어 많이 모이면 조금 짭짤합니다. 

절대 버스기사들처럼 돈을 빨아들이듯 수급할 수는 없지만, 적어도 천골에서 이천골 사이의 짤골드가 부족하신 분들이라면 가끔 들러서 해 볼만한 노가다 파밍수급처라고 생각되어서 적어봅니다.

즐로아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