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 5관문 너프기점 참고팁입니다.

21-10-27 
문양 운석 이미지 변경 가독성좋게 바뀌었습니다 바닥에 다이얼 남은시간 머리위에 표시 잘떠요


5관문 너프
가시의 가시성증가(빨강색으로변경 느리게이동 느리게 터짐) 마지막 낙인 문양 기점으로 안나옴

무력이후 큐브의 백헤드 추가 (큐브에서 나오는 1인강화 분배강화 갯수 증가 
보스체력의 2줄기점에서 분배강화 4개 드랍 1인강화 4개드랍  ->분배강화 2스택이여도 마지막 2줄때 먹기만하면 상관 x 1인강화 동일

메두사 2, 3 개로 변경

빨간색 장판 타수로 부실수있음 도넛장판+큰장판 둘다포함

조우 200 -180 일반패턴 
180 낙인 문양 시작 총9번나옴
176
172
168
164
160
154 
148
144

140 문양 원 1 5 7 11 십자 3 6 9 12  -레이저피하기 2회

140-110 강화패턴 무력패턴시작 위아래 카운터 3개씩

큐브 1인강화 분배강화-> 능지

110-90 일반패턴 

90 낙인 문양 시작 총 10회 나옴
86
82
78
74
70
66
62
58
54

50 문양 원 1 5 7 11 십자 3 6 9 12 -운석피하기 4회

50-0 강화패턴

아제나 타이밍 1문양 끝나고 무력-능지 끝나고 2문양 끝나고 마지막에 한번이 가장 안정적이였습니다.
 (그전에 사용시 일반패턴으로 빗나가는 데미지가 컷습니다. 마지막 3타 안들어가면 안쏘는것보다 못합니다.)

노말하듯이 진행하는게 편합니다 마지막 문양 낙인 기점으로 가시가 나오지않기 떄문에 144 54에서 딜컷하구 문양 유지후에 넘어가시는게 좋습니다

큐브에 백헤드생기고 문양 낙인의 빈도수가 늘어나 딜넣기가 편해져 시간압박이 덜합니다 암폭을 안던져도 시간이 남을정도로 여유롭습니다.

전반적으로 2문양떄 나오는 낙인 문양의 수가 많기 떄문에 급하게 먹을필요없으며 남아돌정도로 많이 나옵니다. 

숙련도 있는 파티에서는 노 암폭 기준 3분남았고
서포터 암폭 채용기준 4분 전원 암폭채용기준 5분남았을정도로 딜사이클이 엄청 여유로웠습니다.

닉변했습니다 회복의소나타->암흑의소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