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제 스팩은 템렙 300입니다.  빙레기는 296때 시도했었지만, 못 잡았었습니다.  초행 4명에서 몰려가다보니 죽는 분들이 많이 나와서 말이죠....

그리고 스킬은 인벤의 Mercy69님 걸 쓰고 있습니다.  밑에 링크!
http://www.inven.co.kr/board/lostark/4828/1351

저는 처음에 아르카나를 만들고 육성을 할 때, 원거리공격 + 많은 이동기로 적들을 농락하면서 아이덴티티 카드 뽑으며 랜덤으로 딜이 오르락 내리락 하는 전투를 꿈꿨는데, 그게 아니었습니다.

레이드를 할 때에는 스택을 빨리 쌓고 터트리기 위해서 열심히 근접 스킬들을 이용해서 스택을 쌓고, 터트리느라 바쁘고, 가끔 근접 평타 한대만 맞아도 피가 많이 달아서 바닥은 절대 맞으면 안되는 상황이 옵니다.
물론 많은 이동기를 가지고 있어서 피할 수 있다고 생각하시겠지만, 그 이동 스킬들이 전부 스택 스킬들로 회피에 쓰면 딜 타임이 줄어듭니다.  한 마디로 무빙으로 피하면서 최대한 딜을 해야한다는 것이죠.

그것도 근접 딜러들과 같이요!

거기에 그것을 전부 감안할 타격감이나 딜링은 없는 것 같습니다.(다크 리저렉션이 크리 빵! 터지면 타격감은 넘칩니다.)


하지만 제가 열심히 플레이 하고 있는 이유는......  가장 근본적으로는 다른 캐릭을 키우기 귀찮은 것도 있고.... 하다보니 재미있어서 놓기 힘든 것 같습니다.(만렙이 쪼렙던전 가서도 맞아 뒈질 수 있으니 열심히 컨트롤 하라는 것 때문에 언제나 긴장감을 가지게 되어서 게임이 심심하지 않은 것도 큰 것 같습니다.)

이상! 아르카나 만렙까지 후기였습니다!

만약 키우시려는 분들이 계신다면 이 캐릭은 근접 딜러에 몸이 약하고, 그렇다고 여타 다른 근접 딜러에 비해서 무력화나 딜링이 높지 않으면서도 몸이 약해 잘 죽을 수 있다는 생각을 가지고 플레이 하시면 됩니다!  애정이 있으시면 키우는거죠! 하하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