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걀사랑
2022-01-21 23:59
조회: 63,715
추천: 67
체술 인파 스킬 및 트포 선택 가이드한 눈에 보는 체술 인파 스킬 트리 스킬 구성에 고민이 많은 사람들을 위한 가이드 자버프, 시너지 스킬에 대한 설명 이후 각 스킬 및 트포에 대한 설명 국룰 제외, 비주류 제외 초보자들을 위해 가급적 줄임말 안 씀 무력화, 파괴, 경직 면역 등의 기능은 개개인마다 여기는 중요도가 다르기 때문에 자세하게 언급 안함 스킬 추천의 경우 인벤 연구글, 경험을 참고한 개인 의견 트포 추천의 경우 군단장 레이드 채용율 기준 높은 순서 선택은 당신의 몫 1. 자버프 (공격력 증가)
공증 버프를 전진의 일격만으로 받는 트리이며 전진-딜-딜 순서로 딜사이클이 구성됨전진의 일격 쿨타임(5초)이 버프 지속시간(3초)보다 길기때문에 신속, 보석을 통한 쿨감 확보가 요구됨전진의 일격 공증 버프 상향 패치로 인해 주류픽이 됨
추천 : 전진의 일격 M 트리 2. 파티 시너지 (받는 피해 증가) 1) 맹호격 2) 파쇄의 강타마스터시 공증버프도 받을 수 있어 딜사이클 사이에 피증 스킬을 억지로 껴 넣을 필요가 없음7레벨 투자시 2단계 1트포 파고들기를 통해 접근기로 사용할 수 있음4레벨만 투자할 경우 다른 피증스킬에 비해 장점이 없는 편아브렐슈드 2관문 내부 보스 프로켈 공중에 띄울 수 있음 3) 심판 3. 개별 스킬 및 트라이포드 1) 필수 채용 스킬 (트라이포드만 설명) 전진의 일격 2단계 트포 (1) 무자비한 전진
(2) 강인한 주먹
(3) 파괴자 추천 : 무자비한 전진 용의 강림 2단계 트포 (2) 화신 출격
(3) 강인함 2) 선택 채용 스킬 - 5개 중 3개 채용 (카운터 스킬 최소 1개 포함) 밀고 나가기
3단계 트포 (1) 죽음의 문턱
(2) 난폭한 전진 추천 : 난폭한 전진 지진쇄 2단계 트포 (2) 기습 강타 아주 약간 앞으로 전진하면서 찍으며 경직 면역 생김공격 범위가 넓어지지만 중심에 맞춰야 대미지 제대로 들어감사실상 강격과 범위는 비슷1단계 트포 불굴의 힘의 화상 대미지 상승 없음 (3) 강격 추천 : 기습 강타 죽음의 선고 추천 : 딜 고점을 노릴 경우 순간 타격 카운터 스킬카운터 판정은 흣타! 할때 타!에서 카운터보스가 백스텝 밟으며 머리 보일 때 훌륭한 접근기트포작 한 칸만 사용하기 때문에 다른 주력기 트포작을 더 할 수 있음주력기이나 해드 어택 스킬이므로 신경써서 사용해야함 (특히 기습+사멸 유저)기습 채용 안하는 환각 세트 사용자의 경우 리스크가 적어 무지성 난사 가능무력화 매우 낮음카운터 스킬 하나 채용하고 카운터만을 위해 안쓰고 아낄거면 일망 타진 채용을 추천함비아키스 3관문이나 프로켈등 기절이 필요한 곳에서는 2단계 1트포 위험한 계약 채용추천 : 죽선 채용이 싫은 환각 세트 사용자 or 충격 게이지 관리 귀찮은 죽선 사용자 일망 타진 2단계 트포추천 : 각종 기믹으로부터 윤택한 삶을 원하는 경우 (1) 광인
(2) 상황 판단
4. 스킬 트리 구성 예시
ex) 딜 고점을 노리는 치신 반반 유저 = 파쇄, 지진, 죽선, 순타 채용 전진(3-1-2) 파쇄(3) 철포(3-3-1) 용강(3-2-1) 지진(2-3-1) 죽선(1-2-1) 난타(1-2-1) 순타(1-3-1) ex) 속도감 있는 극신속 기믹파이터 = 심판, 지진, 순타, 일망 채용 전진(3-1-2) 심판(3) 철포(3-3-1) 용강(3-2-1) 지진(2-2-1) 순타(1-3-1) 난타(1-2-1) 일망(1-2-1) ex) 신속이 낮고 컨트롤이 익숙치 않은 뉴비 = 맹호(7-파고들기), 밀나, 죽선, 일망 채용 전진(3-2-2) 맹호(2-1) 철포(3-3-1) 용강(3-3-1) 죽선(1-2-1) 밀나(1-2-2) 난타(1-2-1) 일망(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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