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2 이후 패치 내역

2020년 10월

전진의 일격
pvp시 경직 면역 스킬로 변경

용의 강림 
pvp시 경직 면역 스킬로 변경

순간 타격
pvp시 '추적 본능' 트라이포드의 돌진 중 경직 면역 삭제

지진쇄
'거인의 진격' 트라이포드 효과 변경
기존 : 공격범위 30% 증가
변경 : 공격범위 30% 증가, 시드 이하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0%만큼 증가

심판
pvp시 경직면역 스킬로 변경

용왕불패
5%너프

진 : 극멸권
8.1%버프



2021년 1월 

죽음의 선고 개편
피해량10.4% 증가
'단일 타격' 트라이포드 변경
기존 : 단일 대상에게 주는 피해가 40.0/47.0/54.0/62.0/70.0% 증가
변경 : 단일 대상에게 주는 피해가 30.0/37.0/44.0/52.0/60.0% 증가
'마무리 공격' 트라이포드 변경
기존 : 생명력이 50% 이하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0/57.5/65.0/72.5/80.0% 증가
변경 : 생명력이 50% 이하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0/47.2/54.8/62.4/70.0% 증가

연환파신권
pvp 시 스킬 시전 중인 대상에게도 경직을 발생시키도록 변경



2021년 4월

'패치 누락'



2021년 9월

전진의 일격 버프
기존 : 공격력이 3초간 10.0/13.0/16.0/19.0/22.1% 증가
변경 : 공격력이 3초간 15.0/18.1/21.3/24.5/27.6% 증가



2022년 4월

전체 pve 딜량24% 버프

전진의 일격 개편
'공격 준비' 트라이포드가 '분노의 타격'으로 변경
기존 : 공격력이 3초간 15.0/18.1/21.3/24.4/27.6% 증가
변경 : 적에게 주는 피해량 10.0/16.0/22.0/28.0/35.0% 증가

맹호격 개편
'거친 분쇄' 트라이포드 변경
기존 : 타격한 적의 수만큼 공격력이 10.0/11.2/12.4/13.6/14.8%씩 최대 50.0/56.0/62.0/68.0/74.0% 증가
변경 : 타격한 적의 수만큼 피해량이 300.0/322.0/344.0/366.0.388.0% 증가

밀고 나가기 개편
'단단한 갑옷' 트라이포드가 '인내의 주먹'으로 변경
기존 : 스킬 시전중 받는 피해 20.0/22.4/24.8/27.4/30.0% 감소
변경 : 공격 적중시 받는 피해 감소 효과가 중첩당 6.0/6.3/6.6/6.9/7.3%로 증가

심판
헤드어택에서 백어택으로 변경

회심의 일격
헤드어택에서 백어택으로 변경

파쇄격
헤드어택에서 백어택으로 변경

일망 타진
헤드어택에서 백어택으로 변경
'신속한 준비' 트라이포드 효과 변경
기존 : 치명타 적중시 50.0/58.0/66.0/74.0/83.0% 확률로 쿨타임 초기화
변경 : 공격 적중시 30.0/36.0/42.0/48.0/54.0% 확률로 쿨타임 초기화

진 : 극멸권 개편
거리에 비례해 줄어드는 피해량 완화

'극의 : 체술' 각인 버프
기존 : 기력 스킬 피해량 30/45/60% 증가
변경 : 기력 스킬 피해량 35/50/65% 증가




2022년 8월

전체 pve딜량 3.7% 너프



2023년 1월

'패치 누락'



2023년 5월

'패치 누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