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히 몇프로 딜상승보다는 아래 사항들 개선으로 플레이 불쾌함 감소와 직간접적 딜상승이 됬으면좋겠음

1. 막타에 몰려있는 스킬들 딜분배 및 선딜감소
: 요즘 보스들 초신성, 연환, 진용출 풀틱맞추기 힘든거 겪어보신분들은 아시죠? 딜도 막타에몰려있어서 시전중 대가리돌릴때마다 개빡침(특히 개구리)

2. 직각 치적이나 맹호 파쇄중 1개 치적시너지로 변경 필요
: 전캐릭중 공이속 치적 다없는 캐릭 손가락에 꼽음 공이속은 특화캐니 느린거 감수한다쳐도 흰글씨뜰때마다 스트레스 받음 사람구실하려면 엑조디아마냥 시너지수집해야됨 모든사람이 정밀순환팔찌 낄수있는것도 아니고 직각에 추가치적 5~10만줘도 매우 좋을거같음 참고로 저는 아드3 달인40에 치특 순환중옵팔찌인데 허수치면 치적 78나옴 공이속+치적 처럼 시너지2개인 직업들도 있으니 피증+치적으로 수치 살짝 낮추더라도 두가지 가져갔으면 좋겠음

3. 무력수치 상향
 : 본인 일망에 전설압도 박고 하고있지만 상탑같이 무력중요한 던전에서 일망초기화 안터지면 무력넣기매우힘듬 특유의 느릿한 공속 및 모션도 한몫 하는거같음 상탑4관 160줄 카드무력할때 일망 없으면 진용한개+@ 박으면 끝인데 무력 반도못까는거같음

이상임. 내생각일뿐이니 반박시 님들말이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