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10찍으면서 유물코어 받아서 세팅할건데
그전까지 코어나 잼 없이 1700에서 오의했었는데
요즘 오의가 평이 안 좋아서 어차피 코어도 없겠다 초심 관심 생기는데 
바꿀만할까요? 배마 케릭 자체는 21년도부터 해서 초심도 무슨케릭인지 대강 아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