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3:30
조회: 402
추천: 0
오의에서 초심 넘어갈지 말지 고민되네여1710찍으면서 유물코어 받아서 세팅할건데
그전까지 코어나 잼 없이 1700에서 오의했었는데 요즘 오의가 평이 안 좋아서 어차피 코어도 없겠다 초심 관심 생기는데 바꿀만할까요? 배마 케릭 자체는 21년도부터 해서 초심도 무슨케릭인지 대강 아는디
EXP
9,011
(1%)
/ 9,801
|





Ylem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