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기공사 전글 봐보셈

아싸리 저번에 최저시급1도 안받았어서
이번에 매우높은 확률로 개편 확정각이었음

애초에 얘네들 크게 구조개선하는직업이면
그전 밸패때 잘 안건들이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