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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르카나의 안좋은 점 및 개선안

1.  카오스 던전 돌기가 힘들어요! , 각종 기믹 수행이 힘듭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황제 셋팅을 따로 하지 않는 이상 카오스 던전 돌기가 너무 힘듭니다. 황후 아르카나는 쫄몹을 잡기위해선 일일이 4스택을 쌓은 후 루인 데미지를 터뜨려야 하는 이유 때문이에요.
또한 상대적으로 여타 다른 직업과 비교하여 기믹 수행에 스택 작업을 하고 주력기를 써야하는 고충이 있습니다.
ex) 비아하드 촉수 제거, 쿠크 공, 불뿜는 쫄 제거 , 아브 3관 별 마름모, 아브4관 파티무력 공 부수기 등의 에러사항.

-개선안 
시드 이하급 , 노란 보스몹, 파티 기믹 오브젝트의 4스택 피해량을 2스택 피해량과 동일하게 변경해주세요.
ex) 스크래치 딜러로 2스택을 쌓아서 카던 몬스터, 기믹 오브젝트를 루인기로 타격하였을 때 4스택 데미지 효과


2. 무력화 상향시켜 주세요.
말 안해도 문제가 많이 나오는 부분입니다. 개선이 시급합니다.
어려운 것 요구하는 것이 아닙니다. 파티 기믹수행에 있어서 필요한 누적 무력화가 아닌 순간 무력화가 필요합니다.

- 개선안 
삼두사 카드 효과 무력수치 상승, 순간 무력화 스킬의 상향(세렌티피티 무력화 수치 등)

3. 루인기 경면 추가해 주세요

근접 계열 마법사 딜러인데 주력기 사용에 있어서 이를 보완해줄 수 있는 경직 먼역 스킬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컨트롤 상위권 유저와 하위권 유저의 실력이 판거름 되는 차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갭을 조금만 줄여주세요.

- 개선안 
경직 면역 추가 요청


4. 스크래치 딜러의 타격 범위 개선

살짝만 빚나가도 스택이 쌓이지 않는 고난이도 스킬! 하위권 유저는 스택 관리가 너무 힘이듭니다. 개선해주세요.

-개선안
스크래치 딜러 첫 타격 1스택 후 타격 1스택 -> 스크래치 딜러 첫 타격 2 스택 후 타격 0 스택.
스크래치 딜러 타격 범위 상향.

5. 구캐릭의 아르카나. 소서리스와 비교하면 스킬 이팩트가 너무나도 안 이쁩니다.

대표적 극혐 이펙트 
1. 쿼드라 엑셀 - 너무 이팩트 효과가 구립니다.
2. 운명의 부름 - 그냥 카드 승천하는 것만 보임.
3. 주력기 세개 - 나름 주력기인데 세렌티피티 빼고는 이쁘지않아요. 세렌도 이쁘다는 건 아님. 

-개선안
스킬 이펙트 리메이크






아르카나 상향 기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