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딜 복구 안시켜줄 거 뻔히 보이니까 마지막으로 건의 해본다.

# 초점
 - 상소: 이동기 및 생존기가 필요
 - 교감: 리스크가 있더라도 고점을 볼 수 있는 딜링기가 필요

1. 방출된 의지: 상소 이동기로 개편 (상소 스킬 트리에서 물정의 포지션을 대체)
   > 탁월한 기동성 트포를 뒤가 아니라 앞으로 6m이동으로 변경
   > 기운 조절 트포를 폭풍 쇄도 트포와 위치를 바꿈
   > 기운 조절 트포의 효과를 5레벨 기준 250%로 변경
   > 모래 바람 트포를 마나 회복 트포(3초간 마나 회복 속도 140% 증가)로 변경
   > 쿨 타임을 10초로 변경

2. 물의 정령: 풀 타격이 어렵지만 강력한 딜링기로 개편
   > 정령의 지혜에 기존 물보라 정령(마지막 타격 효과 100%~225% 강화) 효과를 더해준다. 
   > 물보라 정령의 효과를 정령의 공격 각도를 360도로 변경하는 트포로 변경

3. 소환 스킬 보석 통합.
   > 파우루, 마리린, 슈르디, 엘씨드의 보석을 소환 스킬 이라는 명칭의 보석 하나의 효과로 통합한다.
   > 그에 따라 기존 소환수 보석들을 전부 소환 스킬 보석으로 변경시킨다.
   > 그 결과 다른 공격 스킬에 멸화 보석을 투자할 수 있게 만든다.

4. 소환 수의 공격 스킬을 1회성으로 만든다.
   > 무지성으로 눌러도 되는 소환 스킬이 저점 딜이 보장되는 주요 요소 중 하나이니 이 부분을 변화 시킨다는 개념.
   > 현재 소환수가 1회 소환 시, 공격 스킬을 3~4회 쓸 수 있는 만큼, 그 딜을 압축하여 소환수 공격 스킬들의 데미지를 300%~400% 증가 시킨다. 다만, 소환수들은 스킬 시전 모션이 생긴다. (하이 리스크,  하이리턴)
      (폭우루 트포-스킬은 시전없이 즉발 폭발 그대로 유지한다. 오히려 즉발 폭발이기에 맞추기 쉽고 데미지는 낮게 될 듯)


5. 윙드 스피릿의 실전성 강화
   > 마력 강화 트포의 피해량을 썬더 스피릿 트포에 준다.
   > 마력 강화 트포를 삭제하고, 일반 설치기로 변경 시켜주는 트포를 신규로 만들어 넣는다.

6. 공통 생존기 개편
   5-1. 회피기(스페이스) 쿨 타임을 8초로 변경
        > 되도록 이렇게 바뀌기를 희망함.

   5-2. 레이네의 가호 개편 (스페 쿨 안줄여줄거면 블래스터 처럼 만들어주던가)
       > 가벼운 발걸음 트포와 공진 트포의 위치를 변경
       > 재사용 대기시간을 15초로 변경

7. 켈시온의 아덴 수급 방식 변경
   > 켈시온 낙뢰 스킬에 고정적으로 구슬이 2칸 차게 끔 변경.
      - 이러면 상소는 아덴 수급 낮아서 안쓸거고, 교감은 쓸데없이 상소를 채용할 이유가 1개 줄어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