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inven.co.kr/board/lostark/4821/89617?my=post

이번에 봇 전투정보 계산기에서 서포터 팔찌엘릭서 판정을 해보려고 이미 들어가있는 직업톡방에 글을 남겼지만 아무도 관심이 없으셔서 직접 질문하려고 왔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딜러 팔찌옵션은 딜러의 직업치적 치피나 시너지 백헤드어택을 판정해서 계산할 수 있는데요.

서포터 옵션의 딜증량은 판정하기가 좀 까다롭습니다.
일단 세트옵션인 선각자, 진군, 신념의 밸류 판정에서

선각자는 쿨감효과를 부여하는데 이를 정확하게 판정하려면 보석이랑 마흐 가동률을 가정해야 할 필요가 있고

진군의 공증옵션은 딜러 스펙을 가정해야 할 필요가 있고

신념/또는 특화 스탯은 아덴공증과 아덴지분을 현재 특화상태에 맞게 계산해야 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솔직히 말씀드려서 이걸 정확하게 계산한다는 건 거의 불가능합니다. 딜러 옵션을 계산할때도 가정을 몇 개 하지만 그거랑은 차원이 다른 문제라서요.


그래서 서폿 직게를 돌면서 몇가지만 질문드리려고 합니다..

1. 해당 서포터의 일반적인 세팅 기준으로, 비슷한 딜러 스펙이랑 레이드를 했을 때 평균적인 조력자 수치가 얼마라고 생각하십니까? (각물 배템은 사용하지 않는다고 가정합니다.)

2. 해당 서포터의 일반적인 세팅 기준으로, 해당 서포터는 공증 효과를 몇 %의 시간 동안 유지할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도화가와 바드는 음진이나 해우물도 생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 맞는 대상의 비율을 평균적으로 생각하신 후 그 지분은 제해주셔야 합니다.)

3. 해당 서포터의 일반적인 세팅 기준으로, 해당 서포터는 낙인 유지율이 얼마나 된다고 생각하십니까?


여기서 여쭤본 내용은 서포터의 찬조 구성 요소 중 공증/낙인/아덴이 차지하는 비율을 계산하기 위해서 사용될 예정입니다.

인벤 투표는 한 게시글에 하나밖에 되지 않아서.. 여러 선택지를 두고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