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도화가로 다 갈아탔나 옛날같지않은데 화력이 패싱개화남 할만충이봐도 이번 익브하면서 개힘들었는데 패싱이라니 옛날같았으면 해달라고 난리쳤는데 여긴 뭐게시판속도도 느리고 사람이 다 접었나보다 바줌마들 얼른와서 누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