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패 사실 기대는 안했고 바드 인구수도 밀리고 있어서

빨리 도화가나 발키리로 갈아타는게 나아보임

본인이 투력 8천 9천 초고스펙 할거 아니면

유틸 좋고 성능도 좋으면서 앞으로 인구수 계속 늘어날 도발 하는게 맞음

예전에 딜러 중에 인구수 제일 많았던 건슬 소서 블레 보면 

바드는 미래가 없음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