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드 인식만 봐도 공깎 없으면 트라이에 데려가기도 싫은 그것도 내 파티 아니고 옆 파티에 밀어넣고 싶어하는 직업인대ㅋㅋ
그렇다고 공깎 하나 때문에 나머지 불편함을 다 안고 갈만큼 ㅈ사기냐? 하면 그것도 아닌대 ㅋㅋㅋ.....
진짜 걍 어이가 없내.....

아니 다른건 못해줘도 ㅅㅂ 사이드노드 3티어 최대마나증가 이거 처 쓰는 사람도 없는대 이거라도 바꿔줄 줄 알았다 ㅋㅋㅋㅋㅋㅋㅋ 기대한 내가 ㅂㅅ인 듯 진짜로 ㅋㅋㅋ

노후화된 클래스 개선이라고 계속 강조해서 바드 한줄이라도 있을 줄 알았는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