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 잊었네..


3막 나왔을때 헤드랑 빽 따로잇어서 음진스트레스, 윈오뮤스트레스 받던 그 시절을 잊고잇엇네..ㅎㅎ


이상태로 또 익스3막이랑.. 덩치큰 벨가2관이랑.. ㅋㅋㅎㅎㅎㅎㅎㅎㅋㅋㅋㅋㅎㅎㅋ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