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할만충이고 바드가ㅈ같아서 게임 접고 싶었던 적 많은데도 다 참았는데 이젠 걍 참을 수가 없음
고정팟에서도 바드 싫다 하는데 그 소리 맨날 듣고 살아야하나?
이번에 익브할때 레전드였음 워로드없으면 걍 케어도 ㅂ신이고 그나마 장점인 용맹도 힐로 굴리다 보면 피증도 박음
아마 워로드 없었으면 혹군 따려고도 안했을듯
레이드 난이도가 어렵고 그게 문제가 아니라 그냥 캐릭터가 ㅈㄴ 불쾌하다니까? 개같은 선후딜때문에 키보드 부서져라 누르고 쉴드 주고 싶어도 윈오뮤 쓰면서 같이 날아가는게 일상 물리적으로 만족스럽게 케어를 할 수 가 없다니까 구조가 진짜 본캐만 하면 화가 존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