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아크라시아의 랏딜을 좀 완화해줄께
다 던지고 가면 그만이야~~
8년동안 욕먹고 입막히는것도 지겹다

바드X방도 바드X방인데,
적어도 트라이때 워로드 깐부 없으면
케어도 못하게 막진 말았어야지
비아때부터 트라이 빡세게 가는데 이번이 제일 최고였고
바도발 서폿 세캐릭 키우는데 플레이할때마다 역체감 지리고

워깐 있어도 이제는 조까타서 못해먹겠어요 음음

거래소 보니까 상상악세 가격 많이 안떨어져서 다행이고
보석은 차원술사 출시 전에 던지면 그만이야
아바타 파는게 좀 개빡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