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1:28
조회: 476
추천: 0
걍 바드 쳐접으라는거임내가 볼때도 서폿 자체를 접는게 맞음
도화가라고 계속 좋을까? 도화가도 안좋아지고 패싱 ㅈㄴ 받는 일 생길거고 걍 서폿에 ㅈ도 무관심한 스마게가 근본적인 원인임 난 이미 70+ 서폿이 두개라 물려버려서 ㅈ된거고 아직 도망칠수있는 사람들은 딜러로 도망치는게 현명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