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화가로 본캐 욺기려고 작업중이지만
도화가 20강 바드 24강이라 무기 차이가 좀 나서
바드 패치 좀 받으면 당장은 유지하려 했건만
역시는 역시나 패싱ㅋㅋㅋㅋㅋㅋㅋ
인식도 안좋고 구조도 메타에 안맞고 케어도 안좋고
시발 있는게 뭐임?ㅋㅋㅋㅋㅋ
고점 있다고? 그래서 그 고점 좋아라 하는 아덴캐릭이 지금 로아에 몇개나 있는데?
스런에서 좋다고? 내가 스런 안할건데 알빠냐?
저딴 얘기 들을때마다 지겨움
걍 이럴거면 바드 삭제해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태로 벨가르딘 트라이 절대 못함
전 도화가로 넘어가서 행복로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