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1:03
조회: 387
추천: 0
●▅█▅▇▆▅▄▇ 못해먹겠다 진짜도화가로 본캐 욺기려고 작업중이지만
도화가 20강 바드 24강이라 무기 차이가 좀 나서 바드 패치 좀 받으면 당장은 유지하려 했건만 역시는 역시나 패싱ㅋㅋㅋㅋㅋㅋㅋ 인식도 안좋고 구조도 메타에 안맞고 케어도 안좋고 시발 있는게 뭐임?ㅋㅋㅋㅋㅋ 고점 있다고? 그래서 그 고점 좋아라 하는 아덴캐릭이 지금 로아에 몇개나 있는데? 스런에서 좋다고? 내가 스런 안할건데 알빠냐? 저딴 얘기 들을때마다 지겨움 걍 이럴거면 바드 삭제해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태로 벨가르딘 트라이 절대 못함 전 도화가로 넘어가서 행복로아하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