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실 익스프레스로 내실 컨텐츠 사실상 삭제시키고
쿠르잔 대충 만들다 말고 출시하면서까지
레이드 빠르게 내서
도대체 뭘 얻겠다는 건지 모르겠어요.

우리가 군단장을 좋아하지, 3초마다 장판피하는 리듬겜을 좋아하는 게 아닌데 말이에요.
애초에 유저들이 보스 누군지도 모르는 상태로 레이드만 주구장창 내면 게임이 알아서 흥하나요?

까놓고 개발자님들 아무리 노력해도 전투의 재미 롤이나 발로란트 절대 못이길거 아시잖아요.
왜 rpg가 전투의 재미로 경쟁하려고 하나요?

제발 이상한 짓거리 하지말고 rpg의 본질인 스토리와 세계관 몰입에 신경 좀 써주세요.

카던 지역별로 음악 다르게 트는게 얼마나 어렵고 힘든 일이라고 5년 넘게 똑같은 음악 복붙하는 거 진짜 역겨워요.

그리고 우리들의 게임이랍시고 프로그래머들끼리 마음대로 스토리 짜는짓도 그만하세요. 유명한 작가 고용하는건 기대도 안하니까 그냥 백수 문과 대학원생 아무나 고용해서 스토리 피드백이라도 받으세요. 공대생인 제가 봐도 스토리 문제점 10개 넘게 지적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