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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5-28 10: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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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아를 협곡 하위호환겜으로 만들지 말아주세요내실 익스프레스로 내실 컨텐츠 사실상 삭제시키고
쿠르잔 대충 만들다 말고 출시하면서까지 레이드 빠르게 내서 도대체 뭘 얻겠다는 건지 모르겠어요. 우리가 군단장을 좋아하지, 3초마다 장판피하는 리듬겜을 좋아하는 게 아닌데 말이에요. 애초에 유저들이 보스 누군지도 모르는 상태로 레이드만 주구장창 내면 게임이 알아서 흥하나요? 까놓고 개발자님들 아무리 노력해도 전투의 재미 롤이나 발로란트 절대 못이길거 아시잖아요. 왜 rpg가 전투의 재미로 경쟁하려고 하나요? 제발 이상한 짓거리 하지말고 rpg의 본질인 스토리와 세계관 몰입에 신경 좀 써주세요. 카던 지역별로 음악 다르게 트는게 얼마나 어렵고 힘든 일이라고 5년 넘게 똑같은 음악 복붙하는 거 진짜 역겨워요. 그리고 우리들의 게임이랍시고 프로그래머들끼리 마음대로 스토리 짜는짓도 그만하세요. 유명한 작가 고용하는건 기대도 안하니까 그냥 백수 문과 대학원생 아무나 고용해서 스토리 피드백이라도 받으세요. 공대생인 제가 봐도 스토리 문제점 10개 넘게 지적할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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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암고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