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그냥 아무리 봐도 오래 묵은 버그니까 문의 넣으십쇼



거리 각도 아예 정립을 해서 트리시온 기준으로 백이 터지는 위치를 싹 정리하려고 시도하다가
같은 위치에서도 너무 차이가 많이나고, 커서 문제인가 싶어서 최대 거리로 고정했음에도 계속 문제가 생겼습니다. 
예전부터 문제가 있다곤 생각했는데 위치 판정을 정확히 알 방법이 없다고 생각을해서 건드리질 않았는데
생각해보니 번개의분노는 타격 시 거의 딜레이 없이 판정이 발동되니까
정확한 위치를 파악할 수 있겠다 생각해서 실험을 진행했습니다. 


백어택이 안터질땐 번분이 착지 위치에서 터지지 않고


터질땐 번분이 착지 위치에서 터집니다. 


느리게 봐도 찍는 타이밍에 캐릭터 위치가 정확하지 않습니다. 
심지어 이거 터지는 위치도
시작점이었다가, 착지점이었다가, 그 사이였다가 계속 마음대로입니다. 
거리에 따른 편차도 없습니다 그냥 서버렉 따라갑니다. 
추측상으로는 찍을 때 까지 마우스를 따라가는 매커니즘 구현이 네트워크 지연을 받는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당장에는 백어택 반원에서 쓰는 것 밖엔 정말 방법이 없습니다. 


3줄요약
1. 유성강천은 일반 돌진기와 같은 매커니즘(유저의 위치를 따라가서 백어택을 판정)은 맞다
2. 그러나 그 위치 판정이 갱신이 서버 렉을 타는지 심하게 자유분방하다
3. 결국 이거 해결하려면 매커니즘 수정 = 문의밖에 답이 없다. 

실험하면서 찍은 다른 움짤은 댓글에 잇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