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스펙대나 나보다 좀 높은사람들이랑 가도 아예 얼굴도 안나오길래 디지게 cpm이나 깎고 111-111헤헌-313-333 염병을했는데

여지껏 해온 시간들에 대해서 걍 현타 쎄게옴 헛짓거리한거같음

어디 글 올리고 댓 달아봐야 버스트강점기랑 모르둠얘기 또나오고

신캐는 때릴수록 쿨감에 쎄지고 뭐 약포공간을 지맘대로 열고 어쩌고

블레는 때릴수록 쿨감도 똑같고 딜도 똑같고
약포는 버스트 있는데 징징댄다고 욕먹겠네 ㅇㅇ
반박시 니말이맞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