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나 개선사항 관련해선 저번에 길게 글을 올려두어서
딱히 적을 글이 없는것 같네요

최장기간 주차시킬 생각이라
현재 스펙에서의 dps와 실전 레이드, 토벌 영상을 올려봅니다.

시간이 되신다면
영상들의 설명란을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1625 고치명(1500 / 950) 기습-사멸 2분 dps



원심예저기아2 (정흡, 최마증)
무20(일리)
10멸 10홍(수련장)

지난 영상과 다른점은 실전성이 떨어지는 '분노 표출' 대신
실제로 레이드에서 사용하는 '빛의 폭발'을 채택하여 측정하였습니다.



1623 극치(1820 / 650) 속속-악몽 2분 dps




원심예안속저2(정흡, 최마증)
무20(일리)
10멸 10홍(수련장)

다소 크리티컬이 높게 측정되었으나
중요한 부분(딜이 높은 곳)만 크리가 떠도 비슷한 딜량 혹은
더 높은 딜이 뜨기도 합니다.(예둔 디벞도 마찬가지)



dps차이는 역시나 비율로 봤을땐 저번에 측정한것과 비슷하게 차이가 났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실전딜은 속속-악몽이 우세할 것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난이도는 두 셋팅 모두 쉽지 않습니다.




레이드 영상



6관문의 경우 파일이 잘못되어서 비공개로 전환되었는데
5관문 18, 6관문 19%의 딜 지분이 나왔습니다.(mvp)

5관에서 검은 육각, 흰 팔각의 문양이 걸렸고
궁 미스(한번 못맞춰서 각성물약 소비)를 생각하고
딜찍인 것을 감안, 아드로핀을 사용한다 생각하면 딜 지분을 조금 더 높힐 수 있을것 같습니다.


6관문의 경우도 딜지분이 높았는데
딜찍에서(어느정도의 스펙인지가 중요함) 딜홀나가 유의미하게 이득을 보기 위해선
심판자 가동률을 높히는게 가장 중요하고
산책딜이나 기믹 사이 사이 마다 아덴을 채우는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겠네요


파티원 스펙은 일리 21강 16층 10멸, 9멸 딜러들과 함께했습니다.




토벌 영상



평범한 소나벨 파티의 영상입니다.
리퍼분 자리에 블레이드가 들어간다면 조금 더 빠르고 딜지분이 높게 나오겠지만
인식 때문인지 소나벨은 제 스펙으로도 들어가기가 쉽지 않네요

개인적으로도 서폿으로 가는게 편안해서
보통은 서폿으로 딜찍방을 파서 들어가곤 합니다.

허수아비형 가디언이고
경면이 중요해서 딜홀나의 이점이 일부분 존재합니다.





최근 딜홀 유저분들이 하나 둘 씩 접으시는것 같은데
이 어려운시기를 잘 넘겨서 밸패 때 좋은쪽으로 개선 받았으면 좋겠네요


끝까지 남아있는 사람이 곧 승자입니다.
버텨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