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계속 포식만 하다가 이제서야 처단자 맛보기를 조금씩 하고있는데요.

아직 충분하게 실전성을 테스트 할 경험은 많이 없었지만 많은 공략글과 랭커분들 세팅을 토대로 최대한 레이드와 가토를 다니면서 이것저것 실험해보고있는데 질문이 몇 가지 있습니다!

1. 사이클
크게 사이클로는 "1싸 - 스톰프 2스택 (희귀 풍요) / 돌피닝" , "1.5싸 - 스톰프 2스택or속공준비 (속행or중독) / 윈피닝" 으로 구분되어있다고 판단되는데

1싸의 경우, 돌피닝을 풀로 맞추고 다른 폭주를 채우는 스킬들도 다 맞춰야 폭주가 켜지는거같더라구요. (현재 제 캐릭 특화는 1850입니다.) 1싸 자체가 이동기가 없으니 조우 직전에 어떻게 운영하는게 맞을까요? 그냥 걸어서 붙거나 스페 사용하나요? 
1.5싸의 경우, 1싸보다 폭주를 채우려면 스킬을 더 돌려야하니 스톰프를 활용한 풍요나 빠른 준비 트포를 이용하여 (만약 2길을 위해 최적화 훈련도 찍고 보석도 고렙이라면 더욱 쿨이 빨리 돌겠지만요) 채우는 방식도 괜찮을까 싶은데 사용되지 않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2. 길로틴 트포와 2노드 질문
론건님 세팅 이외에는 길로틴 2트포는 대부분 즉발로 사용하던데 이는 2길을 사용하기 위함이라고 생각됩니다. 이렇게 2길을 위해서 일반적으로 세팅하는 신속 2~5 + 최적화 훈련을 찍는 것과 비교하여 신속을 빼고 한계 돌파에 몰빵한 후 홀딩으로 1길 데미지를 높이는 것은 어떨까요? 실전성이나 dps가 떨어져서 사용되지 않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이미 많이 체감하거나 증명된 내용일수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처단자로 바꾸고나서 플레이하는 시간과 경험이 부족하여 질문드립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