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1:30
조회: 191
추천: 0
광사부(유유유) vs 망소빙(유유고)![]() 이번 패치 보고 망소빙 찍먹 해보려고 하는데 (유유고), 원래 쓰던 광사부용 팔찌가 좋아서 고민 중입니다... 망소빙 해보신 분들 패치 전인 지금 기준으로 원래 쓰던 팔찌로 광사부 버리고 망소빙 가는 게 더 메리트 있다고 생각하실까요?(딜 적인 부분이랑 플레이 적인 부분도 경험 공유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트리시온에서 대충 1분 30초쯤 쳐봤을 땐 괜찮게 친 광사부보다 막 굴린 망소빙이 조금 더 쎄긴 해서 고민 중입니다. 본캐인 놈이라서 더 고민되네요. 광사부가 취향이고 재밌긴한데... 뭔가 슬슬 고점이 막힌 느낌을 받아서...ㅠ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