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치적팔찌 착용중인데요

뭉가에 회+분으로 치적 112% 나와서

마용 + 파전2 + 회달로 세팅하여 (사신화시 치적95%)로 해봤는데 아타, 베스 트포 정신주고 길로틴 집중주고도 마나가 딸리는거 같습니다.. 정상인가요? (금주2 줬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