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밸패 보고 망소빙도 해볼까 생각중인데 치적을 얼마로 맞춰야 할까요? 아스타로스 치적 불균형 때문에 뭉가 치적을 100~110%로 맞추는게 쎄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고정이 2치적이라 어떻게 해야할지 좀 모르겠습니다 2치적 20% 받는다는 기준하에 몇퍼까지 맞춰줘야 할까요? 
그냥 자치적 100% 맞춰놓고 2치적 받는 기준 120%가 정배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