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천 7천하니깐 진짜 7천이 좆으로 보이나

인겜에 7천 + 유저가 있어봤자 몇이나 있다고 ㅋㅋ

이번엔 5천대가 썰리는거지 6천대는 모여가면 충분히 걍 간다 근들갑 안떨어도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깰수있을지없을지는 모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