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이면 몰라도 지금은 솔직히 헤드딜러 빼고 체방 다를 이유가 없는데 
왜 아직까지도 체방 고집을 유지하는거냐
누군 한방에 뒤지고 누군 맞아도 한틱으로 살 수 있고가 말이되나

결투의 대가에 피감 10%넣든, 직업별 아크패시브에 피감을 넣든해서
전 캐릭터 체방 통일좀 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