걔들빼곤 나머지 종목은 차트가 다 박살나있는데
오늘도 5~10퍼 내려가있고
근데 삼전닉스 조금만 조정나오면 지수꼬라박고

지수 꼬라박으면 다같이 내려가는 악순환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