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 데이고 개쳐맞긴 하는듯

그 뒤로 착하게 살거나 더 지랄하다가 나락하고 환생하거나

나도 서폿 상향 외치다가 옆직업 머리채잡는다고 글마다 비추박히고 그랬었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