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서가 배율 0.8정도로 알고 있고,
업화는 배율 1정도 인데
5900*0.8 = 4720
4100*1.0 = 4100

소서가 허수딜부터 압도적으로  높은데 가나가 이긴거면 그냥 가나가 소서하는 사람보다  기본적으로 잘하는 사람인거 아님??
댓글에서 허수 배율 얘기하면서 말이 되냐는 말들이 보여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