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을 매매? 이건 돈도 돈인데
갈만한데가 직장하고 차타고 1시간걸림 출퇴근시간이 지랄인 곳이라
그리고 직장도.. 1~2년내로 옮기지 않을까싶어서 좀 그렇고


그럼 월세 전세인데(반전세는 거진없더라)

월세는 직장하고 걸어서 10분임
솔직히 자전거타고다녀도 무방함
걸어댕겨도 되고


근데 전세로가려면.. 이것도 차타고 최소40분이네..
버스가 있지만 돌아가서1시간 반이고..

돈이냐 편하냐..

요즘은 월세 환급도주고 지원도 해주니까 좀 싸긴한데

하 씨 내년1~2월까지는 정해야하는디.. 4월말이 계약끝이라
연장할지 다른곳갈지도 고민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