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9:35
조회: 112
추천: 0
쓰읍 전세를 가야하나집을 매매? 이건 돈도 돈인데
갈만한데가 직장하고 차타고 1시간걸림 출퇴근시간이 지랄인 곳이라 그리고 직장도.. 1~2년내로 옮기지 않을까싶어서 좀 그렇고 그럼 월세 전세인데(반전세는 거진없더라) 월세는 직장하고 걸어서 10분임 솔직히 자전거타고다녀도 무방함 걸어댕겨도 되고 근데 전세로가려면.. 이것도 차타고 최소40분이네.. 버스가 있지만 돌아가서1시간 반이고.. 돈이냐 편하냐.. 요즘은 월세 환급도주고 지원도 해주니까 좀 싸긴한데 하 씨 내년1~2월까지는 정해야하는디.. 4월말이 계약끝이라 연장할지 다른곳갈지도 고민이고..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우주에 서겠다.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Imitations] 타대의 개쓰레기 점화소서, 이번 밸페에 이름 올리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