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런닝머신 자리없어서 속도 6으로 놓고 20분타고 왔는데 ㄱㅊ?

심폐지구력이 좀 딸려서 보통 런닝머신은 9로 3분달리고 6으로 2분 걷기 15분 하거나
7.5정도로 15분 뛰거나 하는 식으로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