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직업들 부분부분 만져줄거라 생각했는데 그것도 아니고

여튼 이새끼들 밸패는 한결같이 ㅈ같음

솔직히 진짜 황제 mz어쩌고저쩌고는 좀 만져줄줄알았음
어케 띠발 z키를 그냥 누르고있는다는 개념이 생길수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