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쓰지도 못 하는 코어 수치 딸깍

못 쓰는 코어가 체급 ㅂㅅ에 구조가 찐빠나서 못 쓰는건데 ㅋㅋ

진짜 머리 아프네... 이 상태로 벨가 3막 종막 익스를 해야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