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가까이 쉬면서 이곳저곳 취업이 안됐는데 지금 이 회사에서 제 경력도 인정해 주고 근무와 연봉도 맞춰주고 물론 일은 조금 힘들수 있지만 잘 만난거 같아요ㅎㅎ

새로운 곳에서 설레고 두렵지만 열심히 또 해볼랍니다!
나 자신 파이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