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진짜 광시 범위 상향 이런거 하나라도 해줄거라고 기대 햇는대.. 너무 슬프내,,,
매번 밸패에서 기대도 크게 안 햇고 패싱 당해도 똥 밟았내 하고 넘어갔는대..
이번엔 익스 나메 쭉 달리면서 쉴드쪽이든 1버블 절구든 광시 범위 상향이든 기대햇는대.. ㅠ

맨날 공깎 있잖아 < 라고 처맞아도...
바드 특성상.... 힐 주는 것도 빡세고 선후 케어도 빡센건 팩트잖아....
공깎 아무리 처 발라도 딜러가 윈오뮤 범위 벗어나고
ㅈ만한 광시에서 도망가면 피 빠지고 물약을 먹든 절구를 깔아주든 해야하는대 
절구도 맘대로 못 주는 병신 직업 맞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