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가 씨발련들아 이따구로 쳐할거면 맞는 밸런스인거를 보여줘야될거아님?
동스펙기준 qa팀 한파티 해서 각자 직업돌려가면서 플레이영상 및 전분 까라
밑바닥 병신직업들이 현 S티어들 모가지꺾는거 보여주면 순전히 파일럿 문제인거라 알고 죽닥칠테니까
못하겠으면 씨발련들아 밸패 좆같이하지말고 간담회라도 쳐 열던가 개씨발련들이 진짜 아침부터 개좆같게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