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1640에 점핑해서 60만들고 슈모익 주려고 했는데
1640에 패스 주려고 봤더니 **이미 림레이크 밀어져있는 캐릭터라 점핑림레이크패스 못 먹인다**고 합니다

슈모익 지정하려면 1660을 달성해야 한다고 하는데 그럼 1640-> 1660은 깡으로 밀라는 얘긴가요??????

1640 캐릭터에게도 점핑권을 먹일 수 있도록 하는 방안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