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벤이 아무리 지랄해도 상향 받는 기상처럼

밸패를 받는 건 구조도 아니고 금손도 아님

지표수호자를 얼마나 확보하느냐가 쟁점이니 뉴비들에게 자기 직업 추천하고 나이스단까지 시켜서 지표붕괴시켜라

그러면 다음 밸패 주인공은 너야 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