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는 있는데 스마개씹새들 점점 지나치네
정도껏 격차를 둬야하는데
유저들이 학습되서 좀 덜 갈아타니까
진짜 극한으로 격차둬버리고
너프를해도
버프를해고
쥐좆만큼 해버리네

정도껏해 슈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