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3:36
조회: 267
추천: 1
재학이형 더도말고 덜도말고 딱 1달만해당 달에는 다른 업뎃 없어도 되니까
라방에서 해당 달은 캐릭터 기능개선의 달로 선포하고 딱 1달만, 버그수정만 하고 나머지 모든 인력들은 직업 스킬이랑 유틸개선, 그리고 아크그리드에 아예 몰빵하는 달 만들어주면 안돼? 기공사를 3년만에 새로 받아서 좋긴한데, 이 느낌을 다른 직업분들도 받았으면 좋겠다. 어느정도 완성도 있거나 신캐들은 뒤로 빼놓고, 오래된 직업들 우선으로 해서 1달에 2캐릭씩만이라도 하자..... 반년마다 로아온 하니까 분기마다 2캐릭씩만.......젭알.......... 밸런스는 유저들한테 양해 구하고 수치딸깍은 천천히 하더라도 말이야.... 직업 개선하고 데이터 수집한 다음, 완전 튀어나온 부분만 빨리 만져주고 디테일한 부분은 그 이후에 해도 되잖아.,,,, 갈수록 신직업이랑 레이드는 계속 나오는데 이렇게 대기표 뽑아서 기다리면 그 전에 게임망할거 같아. 다들 유각드세요!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대대박박] 핸드거너는 서비스 종료다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람이] 서포터들 아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