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찍에서 아쉽긴하다
잘치면 S급 아래급은 되긴하네

근데 그이상은 절대 못가는 캐릭임

ㅇㅇ

근데 엔드스팩 딜찍이라는 기준인거고
그 아래 찌르래기급은 호크 징징거릴정도 아니라생각한다

그 호크 피셜도 트라이는 구조 괜찮다고한거 ㅇㅇ 틀린말 아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