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핑먹인애들 1700찍고 바로 매칭오는데
1500점 이렇게 하고 오니까 딜 진짜 안밀림
평소 투사먹는 2200 배럭으로 잔혈50먹었음
감안할 사람들은 매칭가고 아님 파찾가는게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