폿키울 유인이 있나?

보니까 1730까지 만만한거도 아니고

재료 이번엔 엄청 짜게 준다고하는데

한두달 1730까지 솔플 뺑이 칠거면 폿 키울 생각 싹사라질거같은데...

지금은 모르겠는데 한달정도 뒤에 어느정도 이번유입들 3050구간 올라오면

그때부터 랏폿문제가 대두되지 않을까?

그래도 파티플 지향겜인데 노말이 약간이라도 혜택봐야 맞지않나 싶음

요새 영크크들은 인내심이 그렇게 많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