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감 뒤졋나

가토를 쓰잘데기 없이 왜 자꾸 로테 리워크돌리지

옛날 가토새끼들 정상인새끼가 없는데 시발ㅋㅋ

제정신이면 벨가 빛안먹으면 딜안드감 << 이거 없앴겠지? 있는 순간 벨가있는주에 가토 싹 다 유기하겠음 그냥